⚠️ 사업자등록번호 미보유 — 이 사업체는
행정안전부 인허가 신고
데이터로, 사업자등록번호는 별도 제공되지 않습니다.
사업자번호로 조회하시려면 메인 페이지 에서 가능합니다.
🆕 인허가 사업자
춘수사
✓ 영업/정상
📅 2014.03.17 신고
춘수사은(는) 일식 입니다. 인허가 신고일은 2014.03.17이며, 현재 영업/정상 상태입니다. 2014년에 인허가를 받아 업력 12년차입니다. 유성구 일식 22곳 중 등록이 13번째로 오래된 업체(상위 59%)입니다. 사업장 주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630-4 지상2층입니다.
💼 이 회사에 영업·제안하시나요?
전국 600만 사업자 정보 · 매일 신규 인허가 200~500건 자동 업데이트
영업 CRM 으로 단계·메모·일정 한 곳에서 관리
영업 CRM 으로 단계·메모·일정 한 곳에서 관리
🧰 사업자 지원 도구 무료 · 정부지원
일식 등 대전 유성구 사업자가 받을 수 있는 정책자금과 세금·4대보험을 무료로 확인해 보세요.
📤 공유
춘수사 페이지 공유:
📊 유성구 일식 등록 현황
춘수사은(는) 대전 유성구에 소재한 일식 인허가 등록 사업자입니다. 유성구에는 동일 업종(일식)으로 22개 사업자가 인허가를 등록했으며, 유성구 전체 인허가 사업자는 23,131개입니다.
유성구 · 일식
22개
유성구 인허가 전체
23,131개
🏅 유성구 일식 등록 순위
춘수사은(는) 2014년에 등록되어 12년차입니다. 유성구의 일식 22개 중 등록 시점이 13번째로 빠른(가장 오래된 순) 업체로, 상위 59%에 해당합니다.
업력
12년차
등록 순위
13/ 22
상위
59%
📍 일식 사업체 대전 유성구
🎯 지금 신청 가능한 지원사업 활성 공고 8건
🎫 관련 기업 행사·전시 5건 · kfsa.kr 연동
D-129
마감
[대전] 동구 2026년 인쇄소공인특화지원센터 인쇄 도제 교육사업 참여 모집 공고
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
· 2026.04.01
· 📍 대전
D-DAY
마감
[전국] 2026년 제103회 대전창업포럼 개최 안내
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
· 2026.06.24
· 📍 대전
D-21
마감
[전국] 제4기 표준특허 전문 교육 과정 안내
지식재산처
· 2026.07.13
· 📍 대전
📖 사업자 정보 요약 춘수사
춘수사은(는) 일식 입니다. 인허가 신고일은 2014.03.17이며, 현재 영업/정상 상태입니다. 2014년에 인허가를 받아 업력 12년차입니다. 유성구 일식 22곳 중 등록이 13번째로 오래된 업체(상위 59%)입니다. 사업장 주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630-4 지상2층입니다.
🔍 수집된 데이터 소스
✓ 행정안전부 인허가
🔗 관련 사업자 둘러보기
🛡 데이터 출처 · 신뢰성 공공 공시 + 통합 매핑
📊
DART 공시
금융감독원 전자공시 — 재무·임직원·고유번호
⚖️
법인 등기
법원행정처 공개 등기 — 영업 상태·대표자
🛒
통신판매업
공정거래위원회 — 신고번호·취급품목·판매방식
👥
국민연금·금융위
직원 수·재무 보강 매핑
⚠ 본 데이터는 저작권 보호를 받으며, 무단 수집·재판매를 금지합니다.
📝 블로그 리뷰 네이버 블로그 · 최신순
춘수사 유성사시미 횟집 초밥 봉명동 일식집 점심코스 후기
동생 단골집 춘수사에서 점심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있는 춘수사는 우리 막내 남동생 단골집이기도 합니다. 동생이 자주 가는 집이라 저도 몇 번 따라가 본 적이 있는곳이고 오늘은 친정엄마 모시고 막내 남동생...
[대전/유성/유성온천역]춘수사(2024.07) - 유성온천 일식당
있는 #유성구맛집 메뉴판 춘수사 사시미 코스 참치 코스가 주력인 춘수사 사시미 참치에 어울리는 사케 메뉴판 가성비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춘수사 #춘수사점심특선 으로 유명한 #점심맛집 #가성비맛집 으로...
상견례때 발표한 사람 여기요! 대전 '춘수사' 후기 포함
예쀼님들에게 추천합니다 대전 춘수사 /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33번길 21-8 2층 ☎️ 042-825-9033 춘수사 외관 아, 참고로 저는 서울사람이라 대전에서 상견례를 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하며 살았는데...ㅎㅎㅎ...
춘수사 대전 유성에서 참치먹었어요
- 위치 -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 33번길 21-8 2층 유성구 봉명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춘수사는 오래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요 오늘은 지인인 언니가 맛있는걸 사준다며 예약해 주었어요! 오예~! 춘수사는 2층에...